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집에서 가까운 초등학교를 알고 있고, 나는 멀리 떨어진 초등학교를 다녔다.

by guardgame 2022. 9. 13.

나는 집에서 가까운 초등학교를 알고 있고, 나는 멀리 떨어진 초등학교를 다녔다.
초등학교 근처에서 알던 아이와 초등학교에 다니는 여자아이는 학창시절 사이가 좋지 않았다.
애들이 다 싫어하고 이상해서 같이 사진찍는것도 싫고 너무 싫은것도 아닌데 선생님의 부탁으로 사진을 찍어야했는데 선생님이 너무 싫어하셔서 가까운 척 했다. 그것은 이었다
나중에 우연히 연락을 해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우연히 마주쳤습니다.
개는 나에게 나이를 말했지만 나이는 모르지만 갑자기 말을 1~2년 젊어지게 한다. 개와 함께 길을 걷다가 돌길에 심하게 넘어져 웃기도 했다. 그는 이상한 아이입니다. 소리인지도 모를 이상한 소리다.
내 가슴 사이즈 궁금해서 가슴 만지던 미친년
나는 갑자기 그에게 물에서 나오라고 했다. 나는 그가 미쳤다고 생각했다.


추천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