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가 키가 많이 작은가요? 내가 미친거야

by guardgame 2022. 10. 30.

제가 키가 많이 작은가요? 내가 미친거야
저는 148살이고 고등학교 1학년입니다.
이제 겨우 키가 커졌습니다.
진짜 속상한데 유튜브에서 키작은 아이돌 하면 키큰 아이돌도 있을텐데 160 조금 안되는 아이돌만 나온다고..

아니, 내가 슈퍼키드인가? 아래에..;;;;,

그리고 놀이동산에 가면 삼촌이 키를 재는데 친구들이 놀린다.

아니 근데 키작으면 얼굴이 예뻐야 하는데 그렇게 이쁘진 않더라..

남자들은 이 여자를 어떻게 좋아할까?


추천사이트

댓글